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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COVERER ENTERPRISE-DRILLSHIP

21c-park 2007. 11. 11. 11:35
DISCOVERER ENTERPRISE-DRILL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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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coverer Enterprise

Transocean사의 Discoverer Enterprise호는 이중 활동에 구멍을 뚫는 기술을 가진 첫번째 극적인 깊은 심해의 시추선이며, 40%까지 위로만큼 극적인 깊은 심해의 성장 계획 비용을 감소시키는 목표가 있다.

이 육중한, 다중목적 배는 세계에서 오늘날 탐구하는 깊은 심해에서 움직일 수 있다. 그것은 10,000 feet - 대략 2 miles 위쪽 까지 깊은 심해에 구멍을 뚫고, 시험 및 충분한 완료를 할 수 있다. 835 feet에, Discoverer Enterprise호는 3개의 미식 축구 경기장 길이만큼 대부분을 차지하며, 그리고 그것은 그것의 뚫는 바닥의 바로 밑에까지 뚤을수 있을 6.5 miles 보다 더 충분히 뚫을 수 있다.

더 중대한 것은, Transocean사의 특허를 가진 이중 활동에 구멍을 뚫는 기술에는 Series에서 천공기 작동을 동시로 하는 것 보다는 오히려 순차적으로 작동하는 유일한 기능이 있다. 2개 가득 채울 수 있는 기능, 가득 채울 수 있는 구멍을 뚫는 장소 - 실제 2개로 분리되는 천공기 준비 과정에서 -- 단 한개의, 육중한 유정탑 아래에 이들의 서로 같은 작동을 실행하십시오. 2개의 표준 사이즈에 선회하는 Tables같은 전통적인 크나큰 구멍을 뚫는 바닥으로 2번 더 이상 계획된다.

혁신적이고 Pipe 취급 장치는 2개를 의장함으로써 가득 채울 수 있는 융합을 허가한다. 각각의 의장은 통상적으로 굴착업자에 의해 이용된 93 foot stand와 함께 비교된 Pipe의 긴 135 food stand를 뒤에 움직이고, 당기고, 서 있을 수 있다. 그 성과로, 45% Pipe 더 이상 선반에 이을 수 있고 30% 보다 적은 연결 Pipe을 만들어지거나 또는 "끊는다."

Discoverer Enterprise호는 또한, 충분히 건축되는 동안 더욱 더 극적인 깊은 심해에서 J-laying를 포함하여 바다 속에서 광범위하게 작동을 유효한, 지휘를 할 수 있다. 더 이상의 얼마나, 배는 충분한 Testing과 저장 기능을 확장하였다.

안정적인 앞바다를 확보하기 위하여, 폭풍우가 한층더 치는 동안 6개의 배는 7,000마력 분사 추진 기관은 3배의 여재를 갖는 것의 자동 위치 제어 장치에 의해 통제된다.

 

Enterprise호의 종류 시추선

Discoverer Enterprise호는 해안에서 떨어진 곳에서 굴착 산업을 위해서 기술적인 큰 발전을 대표한다. 배의 독특한 천공(굴착) 방법론은 두드러지게 상당히 깊은 심해에 구멍을 뚫는 공정, 그리고 연속적으로 드는 비용을 바꾸기가 가능하다.

그것은 쌍둥이 유정탑의 최고위에서 기름과 가스를 위하여 조사되는 깊은 심해의 바닥에, Discoverer Enterprise호는 이미 깊은 심해에 구멍을 뚫는 상태에서 있는 단 1명의 리더가 있는지 그곳에서 왜 또 다른 이유이다 : Transocean 기업

 

견해 - Discoverer Enterprise호에 관한 사실

긴 835 foot 의장은 대략 3개의 미국 미식 축구 경기장 길이만큼 차지한다.

의장의 418 feet의 높이는 1개의 미국 미식 축구 경기장을 넘는다.

강철과 다른 물질의 75 백만 파운드로 건축하는 -- 1,300대 보다 더 이상의 빈 평상형 트레일러 철도 차량의 중량에 같을 것 -- 의장은 220 백만 파운드, 또는 103,000 미터 톤을 넘어 옮겨 놓는다.

의장의 힘에서 대략 40 메가와트, 40,000여 가구를 위한 충분한 전류를 발생시키기가 가능하다.

의장은 바다 수평면 보다 아래에 35,000 feet 충분히 구멍을 뚫을 수 있고, 또한 6.5 miles 보다 더 이상의 바닥에 구멍을 뚫을 수 있다.

케이블과 전선은 대략 1,600 miles는 Discoverer Enterprise호, 휴스턴에서 대략 먼 곳, 텍사스, 뉴욕시까지 미국의 도처에 흐른다.

거처(居處)는 200여명까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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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coverer Enterprise호의 가장 획기적인 장치는 아래와 같다.

↓ Lips steerable thruster in lowered pos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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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tsila사는 앞바다를 향하기 위하여 입 모양으로 조종 가능한 제어 추친기, 고정된 설치 및 제제할 수 있는 고정된 설치 실행에 있는 Module, 취소할 수 있는, 수중으로 오르는 것과 컨테이너 설계에 있는 원양 및 예인선으로 끄는 적용을 공급한다.

 

포함된 특징

 →추진 장치와 함께 충분한 경험에 기초를 두어 지어진 유체 역학의 도안.

 →무거운 본분 적용에 기추를 둔 향방의 개념.

 →높은 해양국에서 평평한 수중의 제어 추친기 설치를 위해 유효하는 유일한 절차 및 해결책.

 →개선된 성과를 위한 높은 효율의 분출구.

 →7메가와트까지 위로 유효.

입 모양으로 가로지르는 제어 추진기는 함선의 독립을 증가 : 운용의 경제를 가진 달성 :

 →최대로 가능한 작은 터널도 직경으로 밀었다.

 →높게 비틀어진 프로펠러의 날 - 최소로한 공동현상, 진동 및 소음.

 →3.0m까지 위로 정렬시킨 프로펠러의 직경 : 3.5 메카와트까지 위로 전력 공급.

 →배열의 선택 : 수직 수평한, 기관 후원이 있거나 없거나, 확장 축, mountable, 저잡음/mountable.

↓ Discoverer Enterprise was built at Astano, Izar's offshore construction yard in northern Spain.(Discoverer Enterprise호는 Astano, Izar의 스페인 북부에 있는 근해 건설 공사 현장에서 건축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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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ow erection of the Discoverer Enterprise.(Discoverer Enterprise호의 뱃머리 조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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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iscoverer Enterprise's knuckle boom deck cranes able to handle drilling pipes 4X80t @ 15m.(Discoverer Enterprise호의 구멍을 뚫을 수 있는 Pipe 4×80t @ 15m에 적합한 돌쩌귀 암쇠 팔 갑판 기중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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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 launching and floatout operation of Discoverer Enterprise prior to sailing for final fabrication in Mexico.<멕시코에 있는 최종적인 제작을 위하여 항해 이전에 Discoverer Enterprise호의 진수(進水), 그리고 부대(浮袋)-외(外)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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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iscoverer Enterprise as delivered by Astano ready for installation of the dual derrick systems.(Discoverer Enterprise호는 이중 유정탑 장치의 설비를 위해 준비된 Astano에 의하여 양도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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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nal stage of the installation of the dual derrick systems in the Gulf of Mexico.(멕시코 만에 있는 이중 유정탑 장치의 임명의 최종적인 단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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